자유게시판

TitleNYPD 상사는 이미 NFL 선수가 그를 강타했을 때 상처를 입었다 고보고했다.2019-01-28 01:33:29
Writer Level 10
토요일 퀸즈에서 격렬한 NFL 라인 배트맨 에 의해 슬러지 를 입은 NYPD 하사 는 이미 gridironer 가 값싼 슛을 날렸을 때 부상을 입은 것으로 보인다고 경찰 소식통은 전했다.하급. 제임스 오브라이언 (James O'Brien)은 최근 숄더 수술을받은 퀸즈 (Queens)의 115 번 선거구 역에서 제한된 임무를 수행했다. 247 파운드 디트로이트 라이온스의 라인 배터 인 트레버 베이츠 (Trevor Bates)가 핸들에서 날아 와서 얼굴을 때렸다. 맨해튼에서 이스트 엘 머스트 (East Elmhurst)까지 택시 요금을 지불하기를 거부했기 때문에 베이츠 (Bates) (25 세)는 오전 3시에 라구 아디 아 공항으로 이동했다.NFL은 RAMS-SAINTS를 무시합니다. DO-OVER, REPORT SAYS O'Brien은 검은 색 왼쪽 눈을 앓고 그의 이마에 상처를 닫기 위해 3 번 바늘이 필요했습니다. 벨뷰 병원 (Bellevue Hospital)에서 관측을 위해 현재 열리고있는 베이츠 (Bates)는 정부 관리, 서비스 도난 및 체포를 막는 2 급 폭행 혐의로 기소되고있다. The New York Post에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클릭하십시오.
Comment
Captcha Code
(Enter the auto register prevention code)